횡성군 고향사랑기부제 설명절 경품증정 이벤트.(횡성군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
19일 군에 따르면 군은 오는 이날부터 내달 28일까지 횡성군에 기부하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설을 앞두고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을 기부로 실천하는 이들을 격려하고, 제도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내에 횡성군에 10만 원 이상을 기부하면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모바일 배달 앱(배달의민족)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상당의 쿠폰이 증정될 예정이다.
현재 고향사랑기부제는 10만 원 기부 시 전액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기부금의 30%인 3만 원 상당의 답례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참여할 경우, 기존 혜택에 1만 원의 경품이 더해져 기부자는 총 14만 원 이상의 실질적인 혜택을 누리게 된다.
지급 안내는 오는 3월 4일 횡성군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경품은 개별 발송된다.
조정옥 세무회계과장은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횡성을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고향 사랑을 실천하고 세액공제와 경품 혜택까지 모두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eej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