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서울경제TV 언론사 이미지

와플대학, 추천 메뉴 라인업 강화…신메뉴 공개

서울경제TV 박수열 기자 psy@sedaily.com
원문보기
[사진=와플대학]

[사진=와플대학] 



[서울경제TV=박수열기자]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와플대학은 겨울 시즌 한정판으로 선보였던 ‘윈터 커플 세트’의 인기에 힘입어, 해당 구성을 단품 신메뉴로 전환해 전국 매장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앞서 전국 124개 매장에서 시범 판매했던 ‘윈터 커플 세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반영해 기획됐다. 와플대학은 기존 세트 메뉴 중 가장 선호도가 높았던 조합을 선별해 젤라또 와플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딸바누텔라 젤라또와플’은 바닐라 젤라또에 신선한 딸기와 바나나, 누텔라를 조합해 과일의 상큼함과 달콤한 풍미를 강조했다. 함께 선보이는 ‘토피토피넛 젤라또와플’은 아몬드와 호두 등 견과류를 베이스로 카라멜 시럽과 누텔라를 더해 고소하고 진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인기 메뉴인 ‘치케누텔라 젤라또와플’도 이번 라인업에 포함됐다. 크림치즈 젤라또에 치즈케이크 조각과 누텔라를 더해 치즈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와플대학 관계자는 “한정 판매 기간 동안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전국 가맹점 정식 출시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트렌드와 변화하는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메뉴 개발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신메뉴 3종은 1월 19일부터 전국 와플대학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psy@sedaily.com

박수열 기자 p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서울경제TV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