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쿠로카와 소야, '국보' 흥행 감사 내한⋯2월 1일 무대인사

조이뉴스24 박진영
원문보기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영화 '국보'의 쿠로카와 소야가 서울을 방문해 한국 관객들을 만난다.

영화 '국보', '괴물'로 한국 관객들의 특별한 사랑을 받은 쿠로카와 소야는 오는 2월 1일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과 씨네큐브에서 흥행 감사 무대인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쿠로카와 소야 [사진=©SHUICHI YOSHIDA/ASP ©2025 "KOKUHO" Film Partners ]

쿠로카와 소야 [사진=©SHUICHI YOSHIDA/ASP ©2025 "KOKUHO" Film Partners ]



쿠로카와 소야는 2023년 영화 '괴물'로 서울, 부산을 방문했으며 '국보'로 지난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에 방문했었다. 이번 내한은 한국 영화팬들을 직접 만나고자 하는 배우의 강한 의지로 성사되었다. '국보' 쿠로카와 소야 내한 무대인사 예매 오픈은 1월 19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CGV, 씨네큐브 및 미디어캐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화 '국보'는 한국에서 개봉 8주 차에 누적 관객수 20만 명을 돌파, 2025년 개봉 외화 독립 예술 영화 중, '콘클라베'에 이어 최고 흥행 기록을 세웠다. 더불어 영화 '국보'는 일본에서 2025년 6월 6일 개봉 이래 무려 31주간 박스오피스 연속 TOP5 흥행 진기록을 이어가고 있으며 역대 실사 영화 최고 흥행 신기록을 매주 경신 중이다.

영화 '국보'는 국보의 경지에 오르기 위해 서로를 뛰어넘어야만 했던 두 남자의 일생일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흥행과 호평을 모두 거머쥔 올겨울 꼭 봐야 할 명작 영화 '국보'는 절찬 상영 중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