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흑백요리사 임성근 "10년간 음주운전 3차례" 직접 고백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최문선 기자 =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2'에 출연해 인기를 끌고 있는 임성근 셰프가 과거 음주운전 사실을 고백했다.

18일 임성근 셰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음식 그리고 음주'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최문선 기자 = 임성근 셰프. [사진=넷플릭스] 2026.01.16 moonddo00@newspim.com

[서울=뉴스핌] 최문선 기자 = 임성근 셰프. [사진=넷플릭스] 2026.01.16 moonddo00@newspim.com


임 셰프는 영상에서 "술을 좋아하다 보니까 실수를 했다. 10년에 걸쳐서 3번 정도 음주운전을 했다"며 "10년 전에 술에 취해 차 시동을 걸어놓고 자다가 적발됐고, 가장 최근은 5∼6년 전이다. 당시 형사처벌을 받아 면허가 취소됐고, 면허를 다시 땄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잘못한 것은 잘못한 것이다. 면피하고 싶지 않다"며 "어마어마한 사랑이 오니까 부담스럽더라. 마음속에 있는 것을 하나씩 털어내고 싶었다. 너그럽게 용서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성근 셰프는 영상을 공개한 뒤 유튜브 커뮤니티에 자필 사과문을 올리기도 했다.

임 셰프는 "음주운전은 어떤 이유로도 변명할 수 없는 제 잘못이며 실수"라며 "최근 과한 사랑을 받게 되면서 과거의 잘못을 묻어둔 채 활동하는 것이 저를 믿어주시는 분들께 기만이자 예의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적었다.


이어 "부주의한 행동으로 실망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과거의 잘못을 잊지 않고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조리사가 되도록 저 자신을 다스리겠다"고 덧붙였다.

한식 조리기능장 보유자인 임성근 셰프는 최근 방영된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에서 뛰어난 요리 실력과 남다른 입담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14일에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도 출연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moonddo00@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압수수색
    북한 무인기 압수수색
  2. 2김상식호 3-4위전
    김상식호 3-4위전
  3. 3호남 서해안 대설
    호남 서해안 대설
  4. 4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5. 5어린이집 버스 사고
    어린이집 버스 사고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