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이석훈, 결혼 10주년 맞아 1000만 원 기부…저소득 환아 위한 나눔 실천

이데일리 김현식
원문보기
가족 이름으로 기부…"아가들이 건강하게 자라났으면"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가수 이석훈이 결혼 10주년을 맞아 나눔을 실천했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이석훈이 결혼 10주년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건국대학교병원 1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이번 기부금은 저소득 환아들의 건강 회복을 돕는 데 쓰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석훈은 결혼 10주년 기념일이었던 지난 17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올린 글을 통해 “지금껏 받은 사랑 조금이나마 다시 돌려드리고 싶은 마음에 가족 이름으로 저소득 환아들을 위해 작은 기부를 했다. 조건 없이 사랑받아 마땅한 아가들이 아픔보다 웃음을, 걱정보다 사랑을 더 많이 품고 건강하게 자라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석훈은 “크지 않은 손길이지만 누군가의 하루에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마음 나누며 살아가겠다”고 썼다.


이석훈은 가족에 대한 깊은 애정을 바탕으로 아동을 향한 따뜻한 관심과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왔다. 앞서 이석훈은 아들의 백일을 기념해 발매한 자작곡 ‘너였구나’ 수익금 전액을 환아들에게 기부했으며, 해당 곡의 노랫말 그림책으로 출간하는 의미 있는 행보로 주목받았다.

코로나19 대유행 시기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마스크를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또 이석훈은 영유아 보육시설에 육아용품을 후원하고, 독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동화책을 읽어주는 재능기부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선행을 펼쳤으며,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국민 동요 제작 프로젝트에도 참여했다.

이석훈은 뮤지컬 ‘물랑루즈!’에 크리스티안 역으로 출연 중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