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임창정♥' 서하얀, 엄청난 생활비 "프라이팬 두 달마다 교체, 1등급 계란은 3일 컷"

스포츠조선 이게은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이게은기자]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살림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17일 '서하얀' 채널에는 '이 구역의 계란 담당은 나야, 나! 서하얀표 계란 레시피'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서하얀은 "저희 집에서는 계란 한 판이 보통 빠르면 3일, 길면 일주일 만에 사라진다. 남편이 계란은 꼭 1등급만 써달라고 부탁해서 1등급만 사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계란으로 건강식, 저염식, 다이어트식, 아이들 반찬도 만든다"라며 평소 계란을 이용한 요리를 자주 한다고 밝혔다.



특히 서하얀은 양배추 계란전을 잘 해먹는다면서 직접 요리도 선보였다. 요리 중간 핑크색 프라이팬이 돋보이자, 서하얀은 "프라이팬은 비싼 걸 많이 안 산다. 신혼 때는 백화점에 가서 브랜드가 있는 걸 샀는데, 스크래치가 나면 무슨 소용이 있나. 발암 물질이 나오는 건 똑같아서 양말 관리하는 것처럼 교체를 한다. 주기는 2~3개월"이라고 말했다.

제작진이 "(프라이팬은) 몇 년 쓰는데?"라며 깜짝 놀라자, 서하얀은 "몇 년 쓰는 것도 있다"라며 다급하게 정리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서하얀은 지난 2017년 18세 연상 임창정과 결혼해 두 아들을 낳았다. 임창정이 전처와의 사이에서 낳은 세 아들까지, 총 다섯 아들을 양육 중이다. 최근 의류 브랜드를 론칭, 사업가로 변신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탈당
    김병기 탈당
  2. 2검정고무신 선은혜 별세
    검정고무신 선은혜 별세
  3. 3장동혁 단식 투쟁
    장동혁 단식 투쟁
  4. 4김병기 아내 법카 의혹
    김병기 아내 법카 의혹
  5. 5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