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윤민수, 이혼 후 복 터졌다···이혼 전 청담동에서 술 마시던 과거 잊겠어('미운우리새끼')

OSEN
원문보기

<리뷰 :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오세진 기자] '미운우리새끼’ 가수 윤민수가 이혼 후 올해 운세가 좋다는 사주 평을 들었다.

18일 방영한 SBS 일 예능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윤민수 집들이로 영탁과 김민종이 등장했다. 김민종은 풍수지리를 맹신하는 성격으로 사주도 믿는 편이었다. 김민종은 "2~3년 안에 결혼 운이 있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영탁과 윤민수는 전화로 사주를 볼 수 있다며 그 자리에서 사주 전화를 걸었다.

연애운이 대박난 김민종과 다르게 영탁은 건강 문제가 거론됐다. 사주 선생님은 “영탁은 예민한 게 있어서 건강에 문제가 있다. 염증이 있다. 그리고 남자 관련 비뇨기 쪽도 약하시거든요”라고 말해 영탁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윤민수에 대해 사주 선생님은 “윤민수는 올해 운세가 참 좋다. 올해는 상복이 정말 크고”라고 말해 윤민수와 어머니를 활짝 웃게 만들었다. 김민종은 “윤민수는 연애운은 어떠냐”라며 냉큼 물었다. 사주 선생님은 “연애운은 약하다. 생겨도 썸만 타고 끝날 가능성이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민종은 윤민수에게 "이혼 후 싱글 라이프 어때? 한창 청담동에서 많이 술에 젖어 있는 걸 봤어"라고 말해 윤민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SBS 일 예능 '미운우리새끼’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군 한영 이혼설
    박군 한영 이혼설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윤민수 이혼 후 근황
    윤민수 이혼 후 근황
  5. 5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