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음주운전' 임성근 자필 사과 "선한 영향력 위해 노력"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임성근 / 사진=넷플릭스

임성근 / 사진=넷플릭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흑백요리사2' 임성근 셰프가 과거 음주운전 사실을 실토하며 사과했다.

18일 임성근은 공식 유튜브 채널 게시판에 자필 사과문을 게시했다. 그는 "제 가슴 한구석 무거운 짐으로 남아있던 과거의 큰 실수를 고백하고 이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와 용서를 구하고자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음주운전은 어떤 이유로도 변명할 수 없는 제 잘못이며 실수다. 당시 전 깊이 후회하고 법적인 처벌을 달게 받았고, 지난 몇 년간 자숙하며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하지만 최근 과한 사랑을 받게 되면서 과거의 잘못을 묻어둔 채 활동하는 것이 절 믿어주시는 여러분에 대한 기만이자 예의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뉘우쳤다.

그러면서 "더 늦기 전 제 입으로 이 사실을 고백하고 사과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판단해 오늘 이 글을 올리게 됐다. 부주의한 행동으로 실망을 드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과거의 잘못을 잊지 않고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조리사가 되도록 제 자신을 다스리며 살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임성근은 이날 업로드된 유튜브 영상을 통해 과거 음주운전으로 형사 처벌을 받았다고 실토했다. 그는 "술을 좋아하다 보니 실수를 했다. 10년에 걸쳐 3번 정도 음주를 했던 게 있다. 술 마시면 차에서 잔다. 한 번은 경찰에게 걸려서 상황 설명을 했다. 그런데 왜 시동을 걸고 있냐더라. 알고 보니 시동을 끄고 앉아 있어야 했다. 한 10년 정도 된 것 같다"고 털어놨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군 한영 이혼설
    박군 한영 이혼설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윤민수 이혼 후 근황
    윤민수 이혼 후 근황
  5. 5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