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SBS의 얼굴' 유재석, '런닝맨' 제작진 위해 커피차 쐈다…"고생하는 스태프 위해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SBS 연예대상' 유재석이 제작진들을 위해 커피차를 선물했다.

18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는 행운에 눈이 먼 멤버들의 좌충우돌 OT 현장이 펼쳐졌다.



이번 레이스는 '2026 운수 좋은 날 OT날'로 꾸며져, '런닝맨' 멤버들은 런닝대학교 신입생에 걸맞는 신입생 패션을 입은 채 현장에 나타났다.

본격적인 방송을 시작하기 전, 새내기룩으로 출근한 멤버들은 신입생 대표 유재석의 등장에 시선을 집종했다. 지석진은 촬영장에 누군가가 선물한 커피차를 가리키며 "저거 네가 했냐"고 유재석에게 질문했다.

'2025년 SBS 연예대상' 대상에 빛나는 유재석은 "아니! SBS의 얼굴이 했쒀"라며 자신이 직접 준비한 커피차임을 밝혔다. 제작진들을 위한 유재석의 새해맞이 선물에 지석진은 "못난이 얼굴 상이라고 해야지"라며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신입생' 콘셉트에 맞게 과잠을 입고 온 지석진X양세찬X하하는 손을 잡고 뭉치며 가짜 신입생 같은 '런닝맨' 멤버들을 비난했다. 특히 하하는 평소 옷에 점퍼만 얹은 김종국의 모습에 "이거 성의가 없다"고 지적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하하와 대학 생활로 투닥거리던 유재석은 하하의 '독서실 총무' 디스에 "나 이거 고생한 스태프 먹으라고 한 거다. 너 먹지 마"라며 하하의 커피를 빼앗아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SBS '런닝맨'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군 한영 이혼설
    박군 한영 이혼설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윤민수 이혼 후 근황
    윤민수 이혼 후 근황
  5. 5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