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스프링피버' 안보현·이주빈 사이 등장한 의문의 여인…손여은 정체는?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tvN

tvN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스프링 피버' 안보현과 이주빈 사이에 의문의 여인이 등장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연출 박원국 /극본 김아정) 5회에서는 선재규(안보현 분)에게 끌리지만 함부로 다가갈 수 없는 윤봄(이주빈 분)의 내적 갈등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윤봄은 학부모와 더 이상 얽히지 않기 위해 담당 학생 선한결(조준영 분)의 삼촌 선재규에게 단호하게 선을 긋기 시작했다. 이에 선재규는 윤봄의 마음을 풀어주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다가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하지만 두 사람이 서먹해진 사이, 선재규의 앙숙 최이준(차서원 분)의 존재와 신수고등학교의 큰 축제인 체육대회 에피소드가 더해지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갔다.

공개된 스틸에는 한밤중 선재규와 윤봄 단둘의 만남이 포착됐다. 앞서 윤봄은 선재규가 폭우 속에서 구해준 유기견 봄식이의 보호자가 되며 얼떨결에 새로운 관계의 국면을 맞이했다. 두 사람은 함께 봄식이의 집을 지어주며 평화로운 한때를 보내지만, 이내 서로를 흔들리는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계속해서 철벽을 쳐왔던 윤봄의 애틋한 표정이 의미심장한 가운데, 그 눈빛에 담긴 진짜 의미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서로에게 끌리면서도 쉽게 다가설 수 없는 두 사람이 끓어오르는 질투를 주체하지 못하며 벌어질 관계 변화도 주목된다.

또한 서로에게 서서히 스며들고 있는 선재규와 윤봄 앞에 느닷없이 의문의 여인이 등장한다.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는 그 여자(손여은 분)가 선재규와 깊은 관계라는 소문이 무성하다. 과연 이 여인의 존재가 선재규와 윤봄 사이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또 이 여성의 진짜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욱 커진다.


'스프링 피버' 5회는 이날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군 한영 이혼설
    박군 한영 이혼설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윤민수 이혼 후 근황
    윤민수 이혼 후 근황
  5. 5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