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송승환, 전성기 때 韓 떠난 이유 밝혔다 "부모님 사업 실패로 돈 다 잃어…허탈한 마음에" (임하룡쇼)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배우 송승환이 전성기 시절 미국으로 떠난 이유를 밝혔다.

18일 유튜브 채널 '임하룡쇼'에는 '승환이가 왜 이리 만석이를 좋아해 | EP53. 송승환 오만석 | 임하룡쇼'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임하룡은 송승환, 오만석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근황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임하룡은 1985년, 송승환의 전성기 시절을 언급하며 "MC 보고 잘 나갔는데 왜 미국에 갔냐"며 궁금증을 드러냈다. 송승환은 "부모님 사업이 크게 실패해서 젊을 때 모아둔 돈을 다 부모님 빚 갚을 때 쓰고 나니 허탈하기도 하고, 뉴욕 연극 뮤지컬을 보다 보니 몇 년 살아 보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했다"고 털어놓았다.



송승환은 "집안도 다 망하고, 있는 것도 다 날렸으니 이 기회에 뉴욕으로 가자는 생각에 바로 갔다. 3년 6개월 동안 뉴욕에 있었다"고 고백했다.

송승환은 "88년도 올림픽 끝나고 한국에 들어왔는데, 한국에는 콘서트 문화가 잘 없더라. 그래서 해바라기, 봄여름가을겨울, 이승환 같은 친구들 콘서트를 제작했다. 연극 제작해서는 돈이 안 돼서, 그 돈을 모으기 위해 콘서트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이어 송승환은 "제가 미국에 있을 때 강수지가 미주 대학가요제 예선에 나왔다. 한국에 와서 노래하고 싶다길래 '보랏빛 향기'도 제작했다. 그렇게 모은 돈을 가지고 다시 연극 제작을 시작했다"고 알렸다.


송승환은 "연극해서 돈 벌긴 정말 힘들고, 결국은 시장을 넓혀야 된다. 세계로 뻗어갈 수 있는 공연을 만들어야 수익을 낼 수 있겠다 싶어 '난타'를 제작했다"며 연극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유튜브 '임하룡쇼'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군 한영 이혼설
    박군 한영 이혼설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윤민수 이혼 후 근황
    윤민수 이혼 후 근황
  5. 5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