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오인간' 홍수현, 로몬 에이전트로 첫 등장…카리스마 커리어우먼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SBS

SBS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홍수현이 능력 있는 축구선수 에이전트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 16일 처음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극본 박찬영·조아영/연출 김정권)은 인간이 되기 싫은 MZ 구미호와 자기애 과잉 인간의 좌충우돌 망생 구원 판타지 로맨스다. 홍수현은 극 중 강시열(로몬 분)의 재능과 가능성을 발견하고 그의 에이전트를 자처한 9년 차 파트너 홍연수 역을 맡았다.

이날 방송에서 홍수현은 9년 전 강시열의 재능과 가능성을 먼저 발견한 '능력치 만렙' 축구협회 팀장으로 처음 등장했다. 홍연수는 친구 대신 청소년 국가대표에 발탁된 강시열에게 "잘 준비해서 봐요, 알죠? 이건 강시열 선수한테 중요한 기회라는 거"라며 명함을 건네 이목을 집중시켰다.

SBS

SBS


이어 9년 뒤 현재, 강시열의 에이전트가 된 홍연수는 한껏 친밀해진 모습으로 변화를 드러냈다. 홍연수는 "네 에이전트를 지금까지 하고 있는 나 자신이 참 대견하다"고 강시열과 티키타카를 주고받는 등 '현실 남매 케미'를 선보였다. 시간의 흐름이 느껴지는 홍수현의 자연스러운 연기는 첫 만남부터 9년의 세월을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홍수현은 에이전트라는 직업적인 디테일과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대사 톤과 눈빛, 말투 등 인물의 연차와 관계성을 찰떡같이 소화해 내며 극의 흐름을 단단하게 받쳤다. 세련된 매력과 생활 연기를 오가는 균형감 있는 연기로 존재감을 더욱 부각했다.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성근 셰프 음주운전
    임성근 셰프 음주운전
  2. 2토트넘 프랭크 경질
    토트넘 프랭크 경질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아시안컵 한일전
    아시안컵 한일전
  5. 5유재석 런닝맨 배신
    유재석 런닝맨 배신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