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인도 갑부' 럭키, 아내에게 수천만원 웨딩드레스 입혔다…"수입차 한 대값"(조선의 사랑꾼)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TV조선 다큐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인도 사위' 럭키가 아내와 함께 고향 뉴델리에서 초호화 드레스 투어를 떠난다.
19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지난해 9월 승무원 출신 아내와 결혼한 '인도 부자' 럭키가 아내와 함께 고향 뉴델리를 방문한다. 신혼의 핑크빛 분위기가 가득한 럭키는 "저는 사실 한국에서 제일 유명한 인도 가이드 중 하나잖아요"라며 아내를 위한 뉴델리 특급 관광코스를 예고한다.
럭키는 "아내를 위해서 친구들에게 부탁했다. 인도 톱 디자이너의 VVIP 장소에 들어왔다"며 설레는 감정을 감추지 못한다. 영상에서는 발리우드 배우들이 즐겨 찾는 럭셔리 VVIP 드레스숍의 내부가 공개된다. 화려한 장식으로 수놓인 드레스들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드레스를 구경하던 럭키는 "이거 수입차 한 대 값이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거기다 같이 착용하는 순금 보석 액세서리들도 줄지어 등장한다. 럭키의 아내도 "금 잔치다!"라며 압도적인 화려함에 감탄한다.
'발리우드 급' 결혼식을 마친 럭키가 아내와 함께 떠난 인도의 VVIP 럭셔리 신혼 여행기는 다큐 예능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 1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2. 2윤민수 이혼 후 근황
    윤민수 이혼 후 근황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5. 5김준수 뮤지컬 수익
    김준수 뮤지컬 수익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