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구교환·문가영 통했다…손익 넘긴 '만약에 우리', 150만도 돌파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쇼박스

사진=쇼박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겨울 극장가에 눈물주의보를 내리고 있는 영화 '만약에 우리'가 개봉 19일째 150만 관객을 돌파했다.

멜로 수작으로 자리매김한 '만약에 우리'가 18일 오전 15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개봉 직후부터 빠르게 입소문을 탄 '만약에 우리'는 지난 1월 11일 개봉 12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한 데 이어, 12일 손익분기점을 넘어서며 연일 낭보를 전했다. 또한 14일에는 '아바타: 불과 재'를 제치고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 기세를 더욱 끌어올렸다. 개봉 19일째 150만 관객 돌파까지 거머쥔 '만약에 우리'의 기록은 개봉 26일째 150만 관객을 동원한 '헤어질 결심'보다 무려 일주일 빠른 속도로, 다시금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멜로 신드롬을 실감케 한다.

'만약에 우리'는 개봉 3주차에도 CGV골든에그지수 97%,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9점대, 평일 관객수 5만 명대를 유지하며 탄탄한 입소문을 입증하고 있다. 러닝타임 이상의 여운을 선사하는 '만약에 우리'는 극장가에 '만우앓이' 열풍을 확산시키며, 4주차에도 흔들림 없는 흥행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뜨겁게 사랑했던 은호와 정원이 10년 만에 우연히 재회하며 기억의 흔적을 펼쳐보는 현실공감연애 '만약에 우리'는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성근 셰프 음주운전
    임성근 셰프 음주운전
  2. 2토트넘 프랭크 경질
    토트넘 프랭크 경질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아시안컵 한일전
    아시안컵 한일전
  5. 5유재석 런닝맨 배신
    유재석 런닝맨 배신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