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이혁, 리메이크 음원 ‘나를 살게하는 사랑’ 발매…묵직한 감성으로 재해석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이혁. 사진 | 골든문 엔터테인먼트

이혁. 사진 | 골든문 엔터테인먼트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가수 이혁이 ‘Wish+’ 프로젝트의 첫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이혁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뮤직 커넥트 프로젝트 ‘Wish+’의 음원 ‘나를 살게하는 사랑’을 발매한다.

‘나를 살게하는 사랑’은 지난 2018년 금잔디가 가창한 KBS2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로, 아무 이유 없이 숨 쉬듯 시작된 사랑이 나를 살게 한다는 원곡의 분위기에 이혁의 담담하고 차분한 목소리를 더해 묵직한 감성을 배가시킨다.

특히 ‘고음 대표주자’라는 수식어에 가려졌던 이혁의 매력적인 음색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그는 “나를 살게 하는 사랑 / 아무 이유 없는 사랑 / 거기에 있어요 멀어지지 마요 / 내가 아파할게요” 등 가사를 심도 있게 표현해 내며 몰입감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혁 새 앨범 포스터. 사진 | 골든문엔터테인먼트

이혁 새 앨범 포스터. 사진 | 골든문엔터테인먼트



이혁은 최근 ‘남자를 몰라’, ‘You’, ‘우리 다음에 다시 만난다 해도’ 등 솔로 앨범부터 드라마 ‘UDT : 우리 동네 특공대’, 영화 ‘장인과 사위’ OST 가창에 참여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또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과 유튜브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프로젝트 ‘Wish+’는 바람(Wish)을 담은 음악을 이어간다는 의미로 내가 듣고 싶은(Wish) 음악, 들려주고 싶은(Wish) 음악에 새로움을 더한(+) 감성을 골고루 채워 새롭게 재해석하는 감성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다.


한편 이혁이 가창한 뮤직 커넥트 프로젝트 ‘Wish+’의 음원 ‘나를 살게하는 사랑’은 18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성근 셰프 음주운전
    임성근 셰프 음주운전
  2. 2토트넘 프랭크 경질
    토트넘 프랭크 경질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아시안컵 한일전
    아시안컵 한일전
  5. 5유재석 런닝맨 배신
    유재석 런닝맨 배신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