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메트로신문사 언론사 이미지

동국제약, '마데카 크림 하이드라 카밍' 출시..."열 자극에서 피부보호"

메트로신문사 이청하
원문보기

동국제약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에서 '마데카 크림 하이드라 카밍'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수분 진정 크림이다. 여름철 자외선, 겨울철 난방열 등 사계절 내내 반복되는 열 자극 상황에서 약해질 수 있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동시에 모공, 피지로 인한 트러블을 관리해 준다.

특히 단독 핵심성분인 '하이드라-테카'를 눈에 보이는 캡슐 형태에 담았다. 피부에 바르는 순간 캡슐이 터지면서 수분감을 전달한다. 또 피부 온도가 32℃ 이상으로 올라갈 때 유효 성분이 작동하도록 설계한 스마트 반응형 포뮬러를 처방해 피부 진정, 탄력, 트러블 등 복합적인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피부 온도 상승 시 콜라겐 분해가 촉진되고 세라마이드 합성이 감소해 탄력이 저하되고 피지 분비가 증가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8가지 고효능 병풀 성분, 탄력 활성화 성분, 카페인·녹차·호박추출물 등 붓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 등을 균형 있게 배합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일상 속 다양한 열 자극 환경에서 피부 상태를 보호하는 데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며 "투명하고 가벼운 제형이 산뜻한 사용감까지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무수석 홍익표 임명
    정무수석 홍익표 임명
  2. 2한동훈 당게 사태 송구
    한동훈 당게 사태 송구
  3. 3언더커버 미쓰홍
    언더커버 미쓰홍
  4. 4김시우 김성현 소니오픈
    김시우 김성현 소니오픈
  5. 5흑백요리사 냉부해 임성근 김풍
    흑백요리사 냉부해 임성근 김풍

메트로신문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