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장윤주 "전 남친, 헤어지고 10년 동안 결혼·출산 앞두고도 연락 와" [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톱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10년 동안 연애한 첫사랑이 결혼 후 아이를 낳으면서도 연락을 해왔다고 폭로했다.

지난 17일 장윤주는 개인 유튜브 채널 '윤쥬르'에 '장윤주가 말하는 장기연애와 장기이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장윤주는 구독자들이 보내온 장기연애 관련 사연들을 읽고 상담을 진행했다.

이 가운데 장윤주는 자신의 과거 장기연애 경험담도 밝혔다. 그는 "전 남자친구가 힘들다고 보고 싶다며 전화를 하는 건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일이다. 나는 그런 전화를 10년 동안 받았다"라고 밝혀 충격을 자아냈다.


그는 "첫사랑이었다"라고 회상하며 "그런데 헤어지고 연락이 뜨문뜨문 왔다. 예전에 음성 메시지를 남길 수 있었는데 음성 메시지를 확인하면 '나야, 너무 보고 싶어'라는 말이 담겨 있었다. 그때는 '다시 만나자는 건가?'라고 생각해서 받아줬던 것 같다. 그런데 내가 다시 연락을 하면 '쌩'하더라. 그러면 또 상처를 받았다"라고 털어놨다.

장윤주는 "그런데도 몇 년이 지나서 내 집 앞에 찾아왔더라. 그때는 안 흔들릴 자신이 있어서 얼굴을 봤는데, 또 보니까 힘들었다. 꽁꽁 얼어있던 심장이 한 순간에 해동이 된 거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그는 "그러고 며칠 뒤에 내가 다니는 헤어샵 원장님이 '윤주야, 그 분 결혼한대'라고 전해주기도 했다. 결혼 앞두고도 갑자기 또 연락을 한 거였다. 헤어진 지 8년이 넘었던 때였는데 미용실에서 펑펑 울었다"라고 밝혔다.


심지어 상대방은 아이 출산을 앞두고도 장윤주에게 전화했다고. 장윤주는 "나중에 '내가 아이를 가지려고 노력 중인데'라고 또 음성 메시지가 와 있더라. 내가 주위에 상담을 잘 해주긴 하지만"이라고 헛웃을 지었다.

/ monamie@osen.co.kr

[사진] 유튜브 출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2연승
    안세영 2연승
  2. 2정무수석 홍익표
    정무수석 홍익표
  3. 3무인기 윤석열 대통령실
    무인기 윤석열 대통령실
  4. 4손흥민 토트넘 위기
    손흥민 토트넘 위기
  5. 5레오 현대캐피탈 선두 추격
    레오 현대캐피탈 선두 추격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