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85세 알 파치노, 아들까지 낳아준 32세 전 여친과 데이트 포착...재결합설[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알 파치노와 누르 알팔라가 저녁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재결합설에 불을 지폈다.

17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페이지식스 보도에 따르면 알팔라가 알 파치노와 외출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두 사람은 사전에 입이라도 맞춘 듯 올블랙 패션을 선보였다.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은 알팔라가 2023년 6월 아들 로만을 출산한 후 이뤄졌으며 그녀는 알 파치노와의 관계에 의미심장한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한 취재진이 알팔라에게 아들 로만의 근황을 묻자 알팔라는 “이제 두 살이에요. 많이 컸져!”라고 답했다. 이에 이 취재진은 “무슨 일이냐. 두 사람 다시 만나는 거냐. 공식적으로 사귀는 사이냐”고 물었다.

알팔라는 “우리는 매일 함께 있다. 누가 그와 함께 있고 싶어하지 않겠냐”며 “그는 정말 멋진 남자다”라고 답했다. 알팔라는 알 파치노와 협업한 영화 ‘데드 맨 와이어’를 홍보한 바 있다.

앞서 알 파치노는 지난해 12월 왼손에 금반지를 끼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결혼설에 휩싸였지만 소속사 측은 “그는 결혼하지 않았다”는 입장을 밝혔다.


알팔라와 알 파치노는 2020년 처음 교제를 시작했으며 2023년 5월 첫 아이를 임신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한편 알 파치노는 전 여자친구 잰 태런트와의 사이에 딸 줄리를, 전 연인 베벌리 디앤젤로와의 사이에는 쌍둥이 올리비아와 안톤을 두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 오픈 2연패
    안세영 인도 오픈 2연패
  2. 2정신우 셰프 별세
    정신우 셰프 별세
  3. 3화사 트리플 크라운
    화사 트리플 크라운
  4. 4유재석 런닝맨 커피차
    유재석 런닝맨 커피차
  5. 5신한은행 9연패 탈출
    신한은행 9연패 탈출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