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펫과함께] 네츄럴코어, 인기 간식 모티브 장난감 '하이메이' 시리즈 출시

뉴시스 이혜원
원문보기
스테디셀러 간식을 장난감으로 재해석
(사진=네츄럴코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네츄럴코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가 펫푸드를 넘어 반려동물의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새로운 경험을 담은 이색적인 제품을 선보인다.

네츄럴코어는 자사 인기 간식을 모티브로 재해석한 장난감 ‘하이메이(Hi-MAY)’ 시리즈를 출시했다.

하이메이 시리즈는 ‘하루 유산균’과 ‘치즈춥스’ 등 스테디셀러 간식에서 착안해 반려견의 놀이와 간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노즈워크 장난감으로 기획됐으며, 노즈워크 장난감 4종과 라텍스 테니스공으로 구성됐다.

하이메이라는 이름은 네츄럴코어 직원의 반려견 휘핏의 이름인 ‘메이(MAY)’에서 착안했으며, 메이는 실제 제품 모델로도 직접 참여해 제품 기획 과정에 의미를 더했다.

하루 유산균을 모티브로 한 ‘하이메이 하루 유산균 노즈워크 토이’는 간식 패키지 디자인을 반영한 개성 있는 외형에 간식을 숨기고 찾는 놀이 요소를 더해 반려견의 후각 탐색 능력과 놀이 몰입도를 높였다.

하루 유산균 혼합 제품은 2017년 3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 수량 300만 개 이상을 기록한 네츄럴코어의 대표 스테디셀러로 현재 미트혼합(가수분해 단백질), 황태, 산양유블루베리 맛 등 다양한 라인업을 확장해 판매 중이다.


치즈춥스를 모티브로 한 ‘하이메이 치즈춥스 콤보토이’ 제품 라인은 삑삑이 사운드와 다양한 촉감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치즈춥스는 2019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수량 400만 개 이상을 기록한 인기 제품으로, 반려견들이 잘 먹는 간식이라는 평가와 귀여운 디자인으로 보호자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아왔다.

네츄럴코어는 무독성 라텍스 테스니볼 장난감을 하이메이 시리즈에 더해, 씹고 물며 노는 기본 놀이부터 탐색 활동까지 아우르는 라인업을 완성했다.


치즈춥스 콤보토이와 라텍스 테니스볼은 모두 무독성 100% 라텍스 소재로 제작돼 안전성을 높였으며, 촉감과 소리, 탐색 요소를 결합한 다중 놀이 경험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2연승
    안세영 2연승
  2. 2정무수석 홍익표
    정무수석 홍익표
  3. 3레오 현대캐피탈 선두 추격
    레오 현대캐피탈 선두 추격
  4. 4나이트 올스타전 MVP
    나이트 올스타전 MVP
  5. 5정호영 개콘 흑백요리사2
    정호영 개콘 흑백요리사2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