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젝시믹스, '올라운더' 덱스 모델 발탁

스포츠조선 전상희
원문보기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XEXYMIX, 대표 이수연)가 대세 올라운더 '덱스'를 브랜드 새 얼굴로 발탁하고 신규 캠페인을 전개한다.

젝시믹스는 덱스의 건강한 에너지와 탄탄한 피지컬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하이테크 퍼포먼스웨어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

특히 예능, 연기 등 분야를 넘나드는 덱스의 육각형 행보가 멈추지 않고 성장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규 캠페인에서는 덱스의 트렌디하고 스포티한 무드를 엿볼 수 있다.

지난 15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러닝을 즐기는 덱스의 모습을 통해 젝시믹스의 우수한 기능성과 활동성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덱스가 보여주는 육각형 행보는 젝시믹스의 '멈추지 않는 성장'이라는 목표와 일치한다."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에서까지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회사의 비전을 깊이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젝시믹스와 덱스가 함께 선보일 긍정적인 시너지 역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젝시믹스는 모델 발탁을 기념해 지난 16일부터 'XEXYMIX x DEX 기획전'을 공식몰에서 시작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무수석 홍익표 임명
    정무수석 홍익표 임명
  2. 2한동훈 당게 사태 송구
    한동훈 당게 사태 송구
  3. 3언더커버 미쓰홍
    언더커버 미쓰홍
  4. 4김시우 김성현 소니오픈
    김시우 김성현 소니오픈
  5. 5흑백요리사 냉부해 임성근 김풍
    흑백요리사 냉부해 임성근 김풍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