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43기' 공식 활동 마무리…"최우수팀엔 해외연수 포상"

문화뉴스
원문보기
[주진노 기자]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43기’ 공식 활동 마무리…“최우수팀엔 해외연수 포상” /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43기’ 공식 활동 마무리…“최우수팀엔 해외연수 포상” / 사진=신한은행


(더쎈뉴스 / The CEN News 주진노 기자) 신한은행은 15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본점 대강당에서 '제43기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해단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2025년 하반기 동안 활동을 이어온 43기 대학생 홍보대사(신.대.홍)들이 공식 일정을 마치는 자리로 마련됐다. 전국 각지에서 선발된 대학생들은 지난 성과를 함께 공유하며 활동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한은행은 2004년 9월 은행권 최초로 대학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을 도입했으며, 현재까지 약 3,900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바 있다. 신.대.홍은 브랜드 콘텐츠 제작, 다양한 사업부서와의 협업, 자율적인 행사기획을 통해 젊은 감각으로 신한은행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는 역할을 해왔다.

43기 신.대.홍 참가자들은 2025년 하반기 동안 금융소비자 보호는 물론 글로벌 문화교류, 사회공헌 등 다양한 주제로 활동을 펼쳤다.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43초 영화제와 신사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UNIQUERS X 신대홍', 팀워크 향상을 위한 가을 운동회 '청춘화제'가 대표적인 행사다. 또한 신한 외국인 장학생들과의 협업으로 콘텐츠 제작도 이어졌다.

해단식 현장에서는 한 해 동안 뛰어난 활약을 한 우수팀과 우수 활동자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고, 최우수팀에게는 해외문화연수의 기회가 제공됐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43기 신.대.홍이 금융소비자 보호와 글로벌 교류, 새로운 사업 아이디어 발굴 등 여러 분야에서 청년만의 언어로 의미 있는 결과를 만들어냈다"며 "청년 세대와의 소통 강화와 함께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신한은행

(더쎈뉴스 / The CEN News) 주진노 기자 eveleva@naver.com

<저작권자 Copyright ⓒ 더쎈뉴스(The CE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당게 사과
    한동훈 당게 사과
  2. 2한일전 4강 성사
    한일전 4강 성사
  3. 3장우진 조대성 탁구 우승
    장우진 조대성 탁구 우승
  4. 4이혜훈 청문회
    이혜훈 청문회
  5. 5김정은 시진핑 홀대
    김정은 시진핑 홀대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