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이민표 증평군수 출마 예정자, 북 콘서트 개최

뉴스1 이성기 기자
원문보기

'이민표의 고향사랑' 출판기념…300여명 참석



6·3 지방선거 증평군수 선거 출마를 채비 중인 이민표 증평살림연구소장이 지난 17일 증평문화원 갤러리에서 북콘서트를 개최했다.(이민표 소장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6·3 지방선거 증평군수 선거 출마를 채비 중인 이민표 증평살림연구소장이 지난 17일 증평문화원 갤러리에서 북콘서트를 개최했다.(이민표 소장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증평=뉴스1) 이성기 기자 = 6·3 지방선거 증평군수 선거 출마를 채비 중인 이민표 증평살림연구소장이 지난 17일 증평문화원 갤러리에서 '이민표의 증평사랑' 출판기념 북콘서트를 개최했다.

국민의힘 유력 출마예정자 중 한 명인 이 소장은 이날 행사로 사실상 증평군수 선거 출마를 공식화했다.

이날 행사에는 경대수 국민의힘 중부3군 당협위원장, 이양섭 충북도의회 의장, 조윤성 증평군의회 의장, 임각수 전 괴산군수, 김장응 전 증평문화원장, 지역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경대수 당협위원장은 "이민표 소장은 열정적이고 부지런하다. 주민과 더불어 증평의 미래를 이끌어갈 지역 인재"라며 "증평을 이끌 리더인 이민표 소장에게 주민의 많은 격려와 조언 부탁드린다. 정도 듬뿍 실어달라"라고 말했다.

임각수 전 괴산군수는 "이 소장은 공직생활 당시 소수 직렬 출신이었지만, 탁월한 업무 능력을 선보여 중책을 맡겼다"라며 "이민표 소장이 말처럼 달릴 수 있게 군민이 응원하자"라고 격려했다.

이민표 소장은 "공직 중 소수 직렬의 한계를 극복하고 큰일을 했던 경험을 토대로 책임 있는 자세를 잃지 않으며 고향 증평 발전을 위해 여생을 바치겠다"라며 "설날 이전에 증평군수 출마를 공식 선언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어진 북콘서트에서는 김철수 전 중원대 부총장과 배미숙 9988증평치매전문주간보호센터원장이 패널로 참여해 이 소장의 책 내용을 소재로 증평발전 프로젝트에 관한 토론을 진행했다.

skle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당게 사태 송구
    한동훈 당게 사태 송구
  2. 2캐릭 맨유 데뷔전
    캐릭 맨유 데뷔전
  3. 3탁구 장우진 조대성 남자복식
    탁구 장우진 조대성 남자복식
  4. 4미국 반도체 관세
    미국 반도체 관세
  5. 5럭키 드레스투어
    럭키 드레스투어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