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슬리피, '전 연인' 박화요비 언급 "애 둘 잘 키우고 있는데…'환승연애' 출연은" (조롱잔치)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슬리피가 전 연인 박화요비를 언급했다.

17일 이용진 유튜브에는 '제33회 슬리피 조롱잔치2'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슬리피는 연애에 대한 조롱 수위를 가장 높은 단계인 '5'로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이용진은 "연애 얘기 해도 되냐"고 확인했다.

"전 연인 얘기해도 되는 거냐. 이거 뭐냐"는 이용진의 돌직구에 슬리피는 웃음을 터뜨리며 간접적으로 언급에 대해 동의해 눈길을 끈다.



슬리피는 쿨하게 "술집에서 '화요' 주문을 잘 못한다"며 2009년부터 1년 간 공개 열애를 했던 가수 박화요비를 언급했다.

이용진은 "지금의 형수를 나 때문에 만나게 된 거 아니냐. 어떻게 하다가 만나게 됐다. 결혼식 사회도 봤다. 감사 표시 안하더라"며 현재의 아내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이에 슬리피는 "50씩 준비를 했는데 다들 안 받더라"고도 언급했다.


이어 이용진은 "유부남 최초로 '환승연애' 나가는 거 어떠냐"는 파격 발언을 했다.



이에 슬리피는 "야, 지금 애 둘 잘 키우고 있는데"라며 현재 근황을 전해 웃음을 안겼다.

이재율은 "만약 ('환승연애'에서 출연료) 20을 더 준다고 하면"이라고 추가 질문을 했고, 고민하던 슬리피는 "환승연애는 100이다"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해리포터는 "지금 생각하면 화요비 누나가 더 생각나냐, 국주 누나가 더 생각나냐"고 질문해 모두를 또 한 번 폭소케 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용진 유튜브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2연승
    안세영 2연승
  2. 2정무수석 홍익표
    정무수석 홍익표
  3. 3레오 현대캐피탈 선두 추격
    레오 현대캐피탈 선두 추격
  4. 4나이트 올스타전 MVP
    나이트 올스타전 MVP
  5. 5정호영 개콘 흑백요리사2
    정호영 개콘 흑백요리사2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