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군, ♥한영과 이혼설 증푹…"아이 때문에 병원 다녀" 독거 근황→잠적설 언급 (미우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박군이 연예계에 파다하게 퍼진 한영과의 이혼설에 대해 언급한다.

18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박군이 충청북도의 한 시골 마을에서 의문의 텐트에 머물며 홀로 생활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서울 집을 두고 침낭에서 잠을 청하는 박군의 기이한 모습에 스튜디오가 크게 술렁였다. 母벤져스 역시 “나도 이혼했단 얘기 들었다”, “진짜냐”라며 이혼설을 언급, 걱정을 이어갔다.



과거 박군의 프러포즈를 도왔던 이상민과 임원희가 걱정을 안고 직접 시골집을 찾았다. 박군의 모습에 두 사람은 걱정스러운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박군은 시골로 내려오게 된 이유에 “잡념이 많다”고 털어놓으며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어 박군은 연예계에 떠도는 이혼설에 대해 처음으로 직접 입을 열었다.

박군은 ‘박군 잠적설’, ‘세 집 살림설’, ‘스킨십 리스설’까지 각종 소문에 대한 충격적인 속사정을 털어놓았다. 또한 박군은 “아이 때문에 2년 가까이 병원에 다녔다”라며 2세에 대한 이야기도 털어놨다. 이후 한영의 속마음도 공개됐는데, 한영은 “사실 박군에게 절대 공개 못 하는 것이 있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군과 한영 부부의 사연과 이혼설의 진실은 18일 오후 9시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사진= SBS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무수석 홍익표 임명
    정무수석 홍익표 임명
  2. 2이선 알바노 3점슛 우승
    이선 알바노 3점슛 우승
  3. 3미국 반도체 관세
    미국 반도체 관세
  4. 4국민의힘 장동혁 쌍특검
    국민의힘 장동혁 쌍특검
  5. 5트럼프 책임론
    트럼프 책임론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