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허니문부터 예물까지··· 신세계百, 웨딩 프로모션

서울경제 김지영 기자
원문보기


신세계백화점이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한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신세계백화점의 여행플랫폼 비아신세계는 ‘허니문 큐레이션 바이 비아신세계’ 행사를 2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와 함께 비아신세계의 오프라인 창구인 ‘트래블 컨시어지’가 강남점에 1월 말 오픈한다. 오프라인 트래블 컨시어지는 지난해 10월 부산 센텀시티에 이어 두번째다. 예비부부들은 강남점과 부산 센팀시티의 고품격 컨시어지 공간에서 상담부터 여행예약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허니문 예약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 쿠폰(1000만·2000만 원 이상 구매시 30만·60만 원 할인), 현지 스냅 사진 촬영,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후기 작성 시 신세계 상품권 5만 원 증정 등 단독 혜택으로 선물한다.

예약상담 후 계약금 10% 입금하면 중복 사용이 가능한 쿠폰팩도 증정한다. 가전, 가구·침대, 베딩, 예복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쿠폰 등이 포함돼 신혼집 꾸미기부터 예복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비아신세계는 동유럽과 지중해 등 쉽게 접하기 어려운 여행상품도 준비했다. 동유럽 프리미엄 투어는 공항 왕복 픽업 및 부다페스트 24시간 무제한 교통권을 제공해 편의를 더했고, 프라하 단독 스냅사진 & 야경 크루즈 탑승 등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지중해 리츠칼튼 요트 컬렉션은 플로팅 럭셔리 요트 여행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예물을 위한 ‘더 에브리데이 럭셔리’ 행사도 준비했다. 이달 25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백화점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워치·주얼리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내려 받을 수 있다. 신세계 체휴 카드로 100만 원 이상 결제시 3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시계브랜드 해밀턴은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용 파우치와 우산을 증정하고, 이탈리아 포멜라토는 10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브랜드 주얼리 트레이를 20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겐 호텔 식음 바우처, 40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인 스파 바우처를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예물부터 허니문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신세계백화점만의 차별화된 혜택과 프리미엄 서비스로 인생에서 가장 설레는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드릴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jikim@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아시안컵 4강 한일전
    아시안컵 4강 한일전
  2. 2토트넘 감독 경질
    토트넘 감독 경질
  3. 3장동혁 쌍특검 단식
    장동혁 쌍특검 단식
  4. 4장우진 조대성 탁구 우승
    장우진 조대성 탁구 우승
  5. 5정호영 흑백요리사
    정호영 흑백요리사

서울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