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차 빼곡한 지하주차장서 테니스 연습…"차 긁히면 책임질 건가"[영상]

뉴스1 김학진 기자
원문보기
한 남성이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테니스 연습을 하고 있다. 출처=보배드림

한 남성이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테니스 연습을 하고 있다. 출처=보배드림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이른 아침 테니스 연습을 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비판이 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테니스 연습'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게시글 작성자는 "김해 율하의 한 아파트 지하주차장 빈 공간에서 오전 7시 20분쯤 테니스 연습을 하고 있었다"며 설명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테니스 복장 차림의 한 남성이 지하주차장 벽을 향해 반복적으로 공을 치는 모습이 담겼다.

좌우, 뒤쪽 주변에는 차가 빼곡히 주차돼 있었으며 남성의 행동으로 인해 차 파손으로 이어질 수 있는 상황이었다.

또한 주차장 특유의 밀폐된 구조상 소음 발생과 차량 이동 시 안전 문제에 대한 우려도 제기됐다.


한 남성이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테니스 연습을 하고 있다. 출처=보배드림

한 남성이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테니스 연습을 하고 있다. 출처=보배드림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상식을 벗어난 행동이라고 지적했다.

한 누리꾼은 "공이 튀거나 라켓을 놓칠 경우 차량에 부딪힐 가능성이 있고, 공을 튕기며 발생하는 소음 등은 어떻게 할 거냐"라며 "두말할 필요 없이 부적절한 행위다"라고 꼬집었다.

또 다른 누리꾼은 "실내 테니스장이나 연습장을 이용하면 될 일. 돈 아끼려다 욕만 실컷 먹는다. 이건 기본 상식의 문제"라며 이해하기 어렵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 밖에도 "차 긁히면 누가 책임지나", "민폐인 줄도 모르고 아침부터 참 부지런하다", "세상은 넓고 이상한 사람은 많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hj8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군 한영 이혼설
    박군 한영 이혼설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4. 4윤민수 이혼 후 근황
    윤민수 이혼 후 근황
  5. 5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