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유재석, 쉼표클럽 불만 폭발 "회비도 얼마 안 내면서 뒷담화하고 말 많아"

뉴스1 황예지 기자
원문보기

MBC '놀면 뭐하니?' 17일 방송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


(서울=뉴스1) 황예지 기자 =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쉼표클럽 겨울 정모를 앞두고 회원들을 향해 불만을 쏟아내며 시작부터 웃음을 선사냈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쉼표, 클럽의 두 번째 겨울 정모'가 진행됐다.

이날 쉼표클럽 회장 '가을남자' 유재석은 본격적인 모임 시작 전 "날이 갑자기 너무 추워졌어"라며 연신 한숨을 내쉬었다. 이어 "나 근데 이분들이랑 가고 싶지 않은데, 뭐만 하면 말이 많아"라고 투덜거리며 분위기를 띄웠다.

특히 유재석은 "회비 얼마 내지도 않으면서 해달라는 건 많고, 돌아다니면서 뒷담화하고…왜들 안 와?"라며 회원들을 향해 잔소리를 쏟아내 폭소를 유발했다.

그런 가운데 정모 장소에는 회원들이 하나둘 등장했다. 각양각색 겨울 패션을 뽐낸 가운데, 특히 하하의 형광 귀마개가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를 본 유재석은 "왜 그렇게 멋을 내려 그러냐, 멋이 없어서 그러냐?"라며 즉석 디스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하는 사투리를 하며 "부산에서 활동한다"고 말했고, 이를 듣던 허경환은 하하의 옷차림을 보며 "진짜 롯데 자이언츠 색깔이네"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러나 유재석은 "자이언츠 색이 아니고 영포티 색깔"이라고 받아치며 또 한 번 웃음을 줬다.

hyj0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박서진 육아
    박서진 육아
  3. 3유재석 대상 소감
    유재석 대상 소감
  4. 4지상렬 신보람 결혼
    지상렬 신보람 결혼
  5. 5한중 관계 개선
    한중 관계 개선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