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영화 '하트맨' 첫사랑 여신 문채원, 첫 뉴스 스튜디오 출연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이웅희 기자='첫사랑 여신' 문채원이 생애 첫 뉴스 스튜디오에 출연한다.

새해 극장가에 유쾌한 에너지와 웃음을 전하고 있는 영화 '하트맨'​ 주인공 문채원이 생애 첫 뉴스에 출연한다. 오는 18일 오후 6시 20분, JTBC 뉴스룸 초대석에 나선다. 극장가를 화사하게 만든 첫사랑 보나로 전격 변신한 이유 등을 직접 밝힌다. 영화와 연기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2026년 새해 극장가를 달굴 해피 에너지의 첫 코미디 '하트맨'에서 첫사랑 여신 '보나'역으로 대활약을 펼친 문채원이 영화 홍보 차 JTBC 뉴스룸 초대석을 방문한다. 문채원은 연기 인생 최초로 뉴스 스튜디오에 출연 하여 기대감을 자아낸다. '하트맨' 문채원과 안나경 아나운서와의 만남으로 뉴스 스튜디오 현장이 여느 때보다 빛났다는 후문이다.

한편 영화 '하트맨'은 '히트맨' 시리즈 최원섭 감독과 권상우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문채원, 박지환, 표지훈 등 매력적인 배우들과 및 김서헌 아역 배우와 함께 코믹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다.

영화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현재 전국 극장에서 잘찬 상영중이다.

iaspire@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2. 2싱어게인4 아는형님
    싱어게인4 아는형님
  3. 3여자 핸드볼 H리그
    여자 핸드볼 H리그
  4. 4유재석 횡령 논란
    유재석 횡령 논란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