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첫방 '아기가 생겼어요' 최진혁·오연서, 하룻밤 일탈 후 산부인과서 재회

뉴스1 정유진 기자
원문보기
'아기가 생겼어요' 방송화면 캡처

'아기가 생겼어요' 방송화면 캡처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아기가 생겼어요' 최진혁과 오연서가 산부인과에서 재회한다.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극본 소해원 연출 김진성 기획 채널A 제작 미디어그룹 테이크투, 스튜디오 PIC) 측은 1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산부인과에서 재회한 두준(최진혁 분)과 희원(오연서 분)의 투샷을 공개했다.

동명의 웹소설과 웹툰을 원작으로 한 '아기가 생겼어요'는 이번 생에 결혼은 없다던 두 남녀의 하룻밤 일탈로 벌어진 일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극 중 최진혁은 태한주류 사장 강두준 역을, 오연서는 태한주류 신제품 개발팀 과장 장희원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오랜 트라우마와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을 겪으며 결혼과 담을 쌓아왔지만, 하룻밤 일탈이라는 뜻밖의 변수를 만나게 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우연한 만남으로 뜻밖의 인연을 맺은 두준과 희원의 운명의 맞대면이 담겼다. 이는 하룻밤 일탈 이후 이뤄진 뜻밖의 재회로, 특히 두 사람은 누구도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마주했다. 바로 산부인과였다. 과연 두준과 희원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두 사람의 갑작스러운 재회에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준의 옆에 있는 묘령의 여인이 눈길을 끈다. 앳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두 사람은 돈독한 사이임을 증명하듯 팔짱을 끼고 있고, 이를 본 희원은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다. 과연 두준과 팔짱을 낀 여인의 정체는 무엇인지 베일에 가려진 두 사람의 관계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나아가 재회 이후 두준과 희원의 관계가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관심이 쏠린다.

'아기가 생겼어요'는 이날 오후 10시 30분에 처음 방송된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박서진 육아
    박서진 육아
  3. 3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4. 4싱어게인4 아는형님
    싱어게인4 아는형님
  5. 5여자 핸드볼 H리그
    여자 핸드볼 H리그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