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미성년자' 오해 받은 정해인, 비니 쓰고 니트 입으니 '고등학생' 같네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임채령 기자]
사진 = 정해인 인스타그램

사진 = 정해인 인스타그램


배우 정해인이 소년미가 가득한 일상을 공유했다.

최근 정해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행기 이모지가 담긴 멘트와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정해인은 공항 탑승교로 보이는 공간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이동 중인 모습이다. 블랙 비니와 아이보리 컬러의 케이블 니트, 연청 데님을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내추럴한 분위기를 완성했고, 한 손에는 휴대전화를 들고 뒤돌아보며 미소 짓는 표정이 담겼다.

자연광이 유리 벽을 통해 들어오는 공간에서 부드럽게 드러난 얼굴선과 맑은 눈빛이 여행을 앞둔 여유로운 무드를 더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비니 아래로 내려온 앞머리와 담백한 표정이 강조되며 꾸밈없는 공항 패션의 정석을 보여준다.

사진 = 정해인 인스타그램

사진 = 정해인 인스타그램



이를 본 팬들은 댓글로 "너무 잘생긴 오빠", "늘 응원합니다", "너무 예뻐요 오빠", "화이팅", "귀여운 배우님", "보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남겼다.

앞서 1988년생인 정해인은 한 프로그램에서 뉴욕 촬영 때 미성년자로 오해 받기도 했다. 당시 방송에서 정해인이 식당에서 맥주를 주문하자 점원이 난데없이 "미성년자 아니냐"고 추궁했다. 이에 정해인이 실제 나이를 말하자 점원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정해인은 넷플릭스 시리즈 '이런 엿 같은 사랑'을 차기작으로 선택해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이 작품은 기억상실에 걸린 검사 고은새(하영 분)와 자신이 그의 남자친구라 주장하는 복싱 코치 장태하(정해인 분)의 동거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임채령 텐아시아 기자 syjj426@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2. 2싱어게인4 아는형님
    싱어게인4 아는형님
  3. 3여자 핸드볼 H리그
    여자 핸드볼 H리그
  4. 4유재석 횡령 논란
    유재석 횡령 논란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