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놀면 뭐하니?' 허경환, 고정 됐다 치고 '원~투'! 유행어 남발에 현장 초토화

MHN스포츠 김설
원문보기

(MHN 김설 기자) 개그맨 허경환이 '놀면 뭐하니?' 고정 멤버가 되기 위해 인중에 땀이 맺히는 처절한 예능 사투를 벌인다.

오늘(17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회장이 이끄는 동호회 '쉼표, 클럽'의 겨울 나들이가 그려지는 가운데, 연이은 출연으로 '반고정' 입지를 다지고 있는 허경환의 활약이 예고됐다.

최근 진행된 '쉼표, 클럽' 2차 정모 현장에서 회원들이 화기애애하게 대화를 나누는 중에도 허경환은 홀로 불안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그동안 꾸준히 고정 멤버를 향한 야망을 드러내 온 허경환을 향해 유재석이 "고정 됐다 치고 원~투"라며 상황을 정리하자, 오히려 찝찝함과 긴장감이 극에 달한 것.

허경환은 자신에게 토크 기회가 올 때마다 주목 울렁증이 발동해 인중에 땀이 맺히고 수염이 돋아날 정도로 긴장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하하의 기대 어린 눈빛과 멤버들의 시선이 쏠리자, 초조함을 이기지 못하고 무리수를 투척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주우재는 허경환의 유행어 남발에 "급하니까 너무 쓰는 거 아니냐"며 정곡을 찔러 폭소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오늘(17일) 평소보다 5분 앞당겨진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2. 2싱어게인4 아는형님
    싱어게인4 아는형님
  3. 3여자 핸드볼 H리그
    여자 핸드볼 H리그
  4. 4유재석 횡령 논란
    유재석 횡령 논란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