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허경환, '놀뭐' 고정의 기로에서 주목 울렁증…인중 땀 폭발

뉴스1 김민지 기자
원문보기
MBC '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놀면 뭐하니?' 허경환의 '주목 울렁증'이 발동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회장으로 있는 동호회 '쉼표, 클럽'의 겨울 나들이가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 2차 정모 현장에 모인 회원들은 수다를 떨며 친목을 다지고 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유독 허경환만 불안해 보이는 표정으로 앉아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계속해 '놀면 뭐하니?'에 출석 중인 허경환은 고정 멤버가 되고 싶은 욕심을 드러냈던바. 유재석은 "고정됐다 치고 원~투"라며 애매한 상황을 정리했고, 허경환은 찝찝함이 가시지 않은 표정을 짓는다.

이에 허경환은 활약을 보여줘야겠다는 생각에 자신의 토크 차례가 올 때마다 긴장한다. 인중에 땀이 송골송골 맺히고, 수염이 돋아난 허경환의 모습이 포착되고, 하하는 허경환이 어떻게 토크를 받아칠지 기대에 찬 눈빛을 보낸다.

허경환은 자신에게 관심이 주목되자 초조한 나머지 무리수를 투척한다. 무리하는 허경환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된다. 주우재는 허경환의 놀라운 유행어 침투력에 "급하니까 너무 쓰는 거 아닙니까?"라고 반응해, 현장을 뒤집어놓은 허경환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유재석은 차 안에서 정준하가 던진 애드리브가 재미없자 벌칙을 내린다. 유재석이 정한 '노잼 벌칙'에 모두가 긴장해, 과연 어떤 벌칙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날 방송은 평소보다 5분 앞당긴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흥 금속공장 화재
    시흥 금속공장 화재
  2. 2송성문 옆구리 부상
    송성문 옆구리 부상
  3. 3장동혁 단식 투쟁
    장동혁 단식 투쟁
  4. 4베네수엘라 임시대통령
    베네수엘라 임시대통령
  5. 5박나래 나비약 부작용
    박나래 나비약 부작용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