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최강록 맞아? 모자 벗고 '파격 장발'…안성재도 깜짝 "헤어스타일 변해" (셰프 안성재)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최강록이 깜짝 장발로 비주얼 변신을 시도했다.

17일 안성재 유튜브 채널에는 '(리뷰)…을! 조려 보겠습니다. 안성재 마음을 막 농락시키고 흥분시켰던 [흑백요리사 시즌2] 우승자 최강록 셰프와 빨뚜대담 (with. 김성운 셰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우승자 최강록 셰프가 등장해 안성재와 만담을 나눴다.

이날 최강록은 가발로 추정되는 장발 헤어스타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평소 모자를 즐겨 쓰던 모습과 다른 모습이 더욱 놀라움을 안겼다.



안성재가 "헤어스타일이 변하셨다"며 놀라자, 최강록은 "('흑백요리사2' 이후) 시간의 흐름을 표현하고 싶었는데, 말로 표현하기보다는 보여지는 모습으로 표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 가운데 최강록은 "이런 서바이벌을 한 번 찍으면, 프로그램이 완결이 돼야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갈 수 있는 것 같다"며 근황을 전했다.


이어 "취해 있는 기분인 기간이 있는데, 그걸 빨리 벗어나려고 일을 많이 했다. 그런데 역시 방송이 완전히 끝내야 제 생활로 돌아갈 수 있구나 싶다"고 덧붙였다.

이를 듣던 안성재는 "그래도 어느 정도의 기쁨을 만끽하면서 계셨던 것 같다"며 "서바이벌에 중독이 되신 것 같기도 하다. 요리하실 때 눈빛을 보면 그 쫄깃함을 즐기는 느낌이 있다"고 말했다.

사진=셰프 안성재 Chef Sung Anh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흥 금속공장 화재
    시흥 금속공장 화재
  2. 2송성문 옆구리 부상
    송성문 옆구리 부상
  3. 3장동혁 단식 투쟁
    장동혁 단식 투쟁
  4. 4베네수엘라 임시대통령
    베네수엘라 임시대통령
  5. 5박나래 나비약 부작용
    박나래 나비약 부작용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