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뱀파이어 된 엔하이픈, 신보 발매 하루 만에 165만장 팔았다

헤럴드경제 고승희
원문보기
엔하이픈 [빌리프랩 제공]

엔하이픈 [빌리프랩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새 앨범 발매와 동시에 밀리언셀러에 올랏다.

17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 미니 7집 ‘더 신 : 배니시(THE SIN : VANISH)’가 전날 판매량 165만 2560장을 기록하며 일간 차트 1위로 직행했다.

앨범은 해외 차트에서도 인기다. 브라질, 인도, 튀르키예 등 10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1위를 차지했고, 총 52개 국가/지역 차트 순위권에 진입했다.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타이틀곡 ‘나이프(Knife)’는 발표 당일 벅스 실시간 차트 정상을 지켰고, 앨범에 수록된 6곡의 음원이 1~6위까지 줄세우기도 달성했다. 해외 차트에선 아르헨티나,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11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일본 음원 플랫폼 라인뮤직에서는 실시간 ‘노래 톱 100’ 최상위권에 안착했으며 한국, 미국, 영국, 태국, 사우디아라비아 등 36개 국가/지역의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에 랭크됐다.

뮤직비디오 조회수도 빠르게 솟고 있다. 위기마저 대담하게 즐기는 엔하이픈의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는 공개 19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동혁 단식 투쟁
    장동혁 단식 투쟁
  2. 2송성문 옆구리 부상
    송성문 옆구리 부상
  3. 3에디 다니엘 콘테스트
    에디 다니엘 콘테스트
  4. 4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5. 5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