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알파드라이브원, ‘2026년 예능 블루칩’ 주목..러브콜 폭주

OSEN
원문보기

[OSEN=지민경 기자] 글로벌 K-팝 최정상을 향해 질주하는 초대형 신인 보이그룹 ALPHA DRIVE ONE(알파드라이브원, ALD1, 알디원)이 예능 러브콜을 연이어 받고 있다.

알파드라이브원(리오, 준서, 아르노, 건우, 상원, 씬롱, 안신, 상현)은 지난 12일 미니 1집이자 데뷔 앨범 ‘EUPHORIA’(유포리아)로 정식 데뷔 후 다양한 예능 및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존재감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유튜브 콘텐츠 ‘덕밥집’, ‘집대성’ 등 단체 출연을 시작으로, ‘슈퍼맨이 돌아왔다-꿈친구’, ‘개인기 디자인 스쿨’, ‘이사배 배프들의 밤’, ‘민주의 핑크 캐비닛’ 등 멤버별 매력이 돋보이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풋풋함과 예능감을 동시에 가감 없이 발산했다.

이에 더해 알파드라이브원은 라디오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SBS 파워FM ‘웬디의 영스트리트’ 등 다방면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는 가운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친근하면서도 재치 있는 팀 케미스트리와 각자의 매력 포인트를 드러내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입증하고 있다.


이러한 활약에 힘입어 알파드라이브원은 유튜브 콘텐츠를 비롯해 방송, 라디오 등 방송가에서 ‘2026년 예능 블루칩’으로 주목받고 있다. 무대와 예능을 모두 아우르는 활약 속에 tvN ‘놀라운 토요일’, KBS2 ‘개그콘서트’ 등 다양한 예능 출연을 예고, 데뷔 초부터 끝없는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신인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알파드라이브원은 미니 1집 ‘EUPHORIA’로 여덟 멤버의 서사를 담은 음악을 통해 자신들만의 색깔을 풀어냈다. 데뷔 타이틀곡 ‘FREAK ALARM’(프릭 알람)은 마침내 하나가 된 알파드라이브원이 세상에 울리는 첫 알람과 같은 곡으로, 국내외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데뷔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알파드라이브원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예정으로, 이들의 행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웨이크원, 놀라운 토요일, 정오의 희망곡, 덕밥집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여자 프로농구 순위
    여자 프로농구 순위
  3. 3맨유 브루노 헌신
    맨유 브루노 헌신
  4. 4문재인 방중
    문재인 방중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