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롯데마트, ‘흑백2 우승’ 최강록 셰프 협업…선물세트·구이용 상품 판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최강록 셰프 협업 상품을 보고있는 고객의 모습. 사진 | 롯데마트

최강록 셰프 협업 상품을 보고있는 고객의 모습. 사진 | 롯데마트



[스포츠서울 | 조선경 기자] 최근 종영한 인기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최강록 셰프가 우승을 차지하며 큰 화제를 모은 가운데,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한 셰프들의 식당과 협업 상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롯데마트는 이번 설 명절 사전예약 기간(25.12.26~26.02.06) 동안 최강록 셰프와 단독 협업해 출시한 선물세트 2종을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최강록의 나야 LA갈비 세트(2kg)’와 ‘최강록의 나야, 와규 야끼니꾸 세트(MBS 8+등급)’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각 10만 9천원, 14만 9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지난해 추석 선물세트로 처음 출시해 당시 총 200세트가 판매되는 등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 구이용 3종 연출 이미지. 사진 | 롯데마트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 구이용 3종 연출 이미지. 사진 | 롯데마트



‘최강록의 나야 LA갈비 세트’는 최강록 셰프가 직접 고안한 특제 소스를 동봉해 차별화된 풍미를 구현했다. ‘최강록의 나야, 와규 야끼니꾸 세트’는 와규 본갈비살, 치마살, 부채살, 살치살 등으로 구성했으며, 최강록 셰프가 직접 개발한 소이·와인 소스를 함께 제공해 각 부위의 깊은 육향과 풍미를 한층 살렸다.

또한 롯데마트는 구이용 상품 5종(토시살·살치살·부채살·꽃갈비살·대패삼겹살)으로 구성된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를 판매 중이다.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는 최강록 셰프가 직접 제안한 ‘아늑한 심야 식당’ 콘셉트를 적용했다. 한 번에 많은 양을 구워 먹는 방식이 아닌, 한 점씩 천천히 구워 가장 맛있는 순간에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최강록의 나야 LA갈비 선물세트. 사진 | 롯데마트

최강록의 나야 LA갈비 선물세트. 사진 | 롯데마트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바탕으로 ‘최강록의 나야’ 구이용 시리즈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30만 개를 돌파하며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롯데마트는 오는 15일(목)부터 21일(수)까지 ‘최강록의 나야’ 구이용 시리즈 5종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개당 2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품목 간 교차 구매도 가능하다. 더불어 2월 중 추가 할인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문성모 롯데마트·슈퍼 축산팀 MD는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검증된 셰프의 철학과 노하우를 상품에 그대로 담아, 집에서도 셰프의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협업 상품을 판매해 고객 장보기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eterna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동혁 단식 투쟁
    장동혁 단식 투쟁
  2. 2송성문 옆구리 부상
    송성문 옆구리 부상
  3. 3에디 다니엘 콘테스트
    에디 다니엘 콘테스트
  4. 4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5. 5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