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나혼산' 구성환, 5초 만에 40점 감점으로 탈락 "한 번만 더 안 될까요?" [텔리뷰]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배우 구성환이 세 번째 바이크 면허 시험에서도 탈락하고 말았다.

1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 2종 소형 면허 시험에 도전하는 구성환의 모습이 그려졌다.

바이크 면허 시험은 너무 느려도 빨라도 안 되는 데다가, 어려운 굴절코스로 시작하다 보니 탈락자가 속출했다. 구성환과 대화를 나누던 다른 수험생도 자신만만하던 모습과 달리 시작부터 '부아앙' 하고 풀 액셀을 당기더니 곧바로 연이어 탈선해 점수 미달로 탈락했다.

구성환은 긴장되는 마음을 다독이며 마지막 순서로 나섰다. 시작 전부터 10명 중 6명이 탈락하는 걸 본 구성환은 "앞서 두 차례 떨어졌던 트라우마가 떠올라 더 쿵쾅쿵쾅 거렸던 거 같다"라고 말했다.

구성환은 모두의 응원 속, 침착하게 바이크를 움직였다. 안정적인 출발로 기대를 모았으나 굴절코스 첫 코너에서 바로 기우뚱하며 연달아 발터치해 순식간에 감점 20점이 됐다. 이어 탈선까지, 점수 미달로 탈락하고 말았다.

5초 만에 40점이 감점된 것으로 확인돼 무지개회원들은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바이크에서 내리라는 지시에 구성환은 애절한 목소리로 "한 번만 더 하면 안 될까요?"라고 애원해 또 한 번 폭소를 자아냈다.

구성환이 자신의 모습을 부끄러워하자 기안84와 리정 등은 "저런 생각 들 수 있다" "너무 간절하니까 그런 것"이라며 공감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여자 프로농구 순위
    여자 프로농구 순위
  3. 3맨유 브루노 헌신
    맨유 브루노 헌신
  4. 4문재인 방중
    문재인 방중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