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부모님 마음 알기에" 손태진, 같은 아파트 다른 층에 독립한 이유(편스토랑)[텔리뷰]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사진=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가수 손태진이 부모님과 층만 달리해서 독립한 이유를 밝혔다.

16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손태진의 첫 독립 하우스가 공개됐다.

손태진은 이사한 지 얼마 되지 않은 탓에 이사박스를 뒤져 유산균을 먹고 옷을 꺼내 입었다. 아직 정리되지 않은 짐들로 부산스러운 주방은 식재료도 없어 밥을 먹기 위해 어디론가 향했다. 그런데 손태진이 향한 곳은 층만 다른 또 다른 집이었다. 이를 지켜보던 모두가 "집을 2개나 사신 거냐" "두 집 살림하는 거냐" "여자친구 집인 거냐"면서 놀라워했다.

이때 한 여성이 나타났는데, 손태진은 "'여사친'(여자사람친구) 아니라 '여사'"라며 어머니를 소개했다.

한 건물 다른 층에서 거주 중인 것에 의아하단 반응이 나오자, 손태진은 "제 자신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야 할 시기가 온 것 같았다. 서운해하신 건 아버지다. '결혼하면 어차피 밖에 나가 살 텐데 굳이 지금 나가냐' 하셨는데 저는 좀 (독립하겠다고) 세게 나갔다"라고 밝혔다.

다만 독립을 하되, 서운해하는 부모님을 위해 "집이 붙어있으면 좋겠다"란 아버지의 요구를 받아들였다. 손태진은 "그거는 저도 양보를 할 수밖에 없었다. 부모님의 마음도 알기에 한 건물 안에 모이게 된 거다"라고 설명했다.

손태진은 "나의 공간이 생긴 것만으로도 너무 설렌다"라며 첫 독립 하우스를 갖게 된 것에 들뜬 심경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김상식 매직 베트남 4강
    김상식 매직 베트남 4강
  3. 3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4. 4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5. 5신동욱 한동훈 공개 검증
    신동욱 한동훈 공개 검증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