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창고43 |
[스포츠서울 | 조선경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창고43만의 안목과 비법을 담아 구성한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전 매장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선물세트는 지난해 추석 큰 사랑을 받으며 예약 주문이 쇄도했던 구성과 동일하게 기획됐다. 먼저, 최고급 한우를 다채롭게 구성한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는 총 6종으로 선보인다.
▲한우 명작 1호·2호(1++등급)와 ▲한우 일품 1호·2호(1+등급)는 대표 구이용 부위인 등심·안심·채끝을 담았으며, 환상적인 마블링에 부드러운 육질과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한우 모둠 1호·2호는 등심·불고기·국거리까지 다양한 부위를 한 세트에 구성해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에 구이부터 요리까지 풍성하게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한우다이닝의 감각까지 담아낸 2종의 실속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양념소갈비 세트는 창고43만의 비법 양념으로 더욱 부드럽고 깊은 맛을 내며, 특제 양념으로 저온 숙성·건조한 ▲한우 명품 수제육포 1호는 한층 부드럽고 감칠맛이 풍부해 건강 간식으로 선물하기에 손색없다.
창고43의 설 선물세트는 오는 2월 12일까지 전 매장에서 예약 접수 가능하며, 2월 2일부터 2월 12일까지 순차 발송될 예정이다. 예약 시 발송 날짜를 지정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창고43 공식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특히 올해 설 명절에는 전 품목 10세트 이상 구매 시 1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한우 선물 세트 6종을 10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에 더해 한우 명품 수제육포 1호 한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창고43은 브랜드 철학인 사계절 3미(맛, 풍류, 아름다움)에 기반해 우리 땅에서 자란 한우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한우다이닝 브랜드다.
eterna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