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샤오미스토어, 롯데백화점에도 생긴다...2월 구리점-3월 수지점에 오픈

전자신문
원문보기
샤오미가 내달 롯데백화점에 처음으로 샤오미스토어를 신설,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한다.

샤오미는 2월 롯데백화점 구리점, 3월 롯데몰 수지점에 샤오미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인 것으로 확인됐다.

샤오미가 롯데백화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여는 것은 처음이다.

샤오미 관계자는 “오프라인에 소비자가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많이 조성함으로써 온·오프라인 판매에 모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다”고 말했다.

샤오미코리아의 국내 첫 공식 오프라인 매장 서울 여의도 IFC몰 샤오미스토어에서 모델이 보조배터리, 스피커 등 샤오미 소형가전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김민수기자 mskim@etnews.com

샤오미코리아의 국내 첫 공식 오프라인 매장 서울 여의도 IFC몰 샤오미스토어에서 모델이 보조배터리, 스피커 등 샤오미 소형가전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김민수기자 mskim@etnews.com


앞서 샤오미는 지난해 6월 서울 여의도 IFC몰에 첫 매장을 열었다. 이후 △NC이스트폴 구의점 △원그로브점 △잠실새내역점 △현대백화점 중동점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등을 추가 개설해 6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샤오미는 향후 두 자릿수 수준으로 매장을 늘릴 계획이다. 샤오미는 연내 TV 이외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등 대형가전 사업도 확대할 방침이다. 가전 사업을 확대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제품군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중요하다고 판단한 것으로 분석된다.


샤오미가 서울·경기 등 수도권 지역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가운데 향후에는 지방에도 오프라인 매장을 개설할 것으로 예상된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상식 매직
    김상식 매직
  2. 2신동욱 한동훈 공개 검증
    신동욱 한동훈 공개 검증
  3. 3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4. 4용인FC 아미노코치 후원
    용인FC 아미노코치 후원
  5. 5인간이 된 구미호
    인간이 된 구미호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