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구성환, 오토바이 면허 세 번째 도전…5초 만에 탈락 "한 번만 더" 읍소

머니투데이 김유진기자
원문보기
구성환이 오토바이 면허시험에서 세 번째 떨어졌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구성환이 오토바이 면허시험에서 세 번째 떨어졌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구성환이 오토바이 면허 3번째 도전에도 탈락했다.

16일 방영된 MBC '나 혼자 산다' 630회에서는 구성환이 2종 소형 면허에 세 번째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구성환은 퇴계로에 있는 오토바이 거리에서 오토바이 쇼핑을 한 뒤 시험 연습장을 찾아 면허 연습을 하며 시험을 준비했다.

구성환은 "2종 소형 면허 시험은 보신 분들은 안다. 라인이 외줄 타기 가는 것처럼 폭이 너무 좁아 보인다"며 굴절 코스의 어려움을 호소했다.

시험이 시작되고 구성환은 앞에서 시험을 보고 떨어진 여러 사람을 보며 긴장했다.

오토바이 면허 시험을 보는 구성환.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오토바이 면허 시험을 보는 구성환.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구성환은 "오늘 한 60%가 탈락했다. 계속 '탈선'이라고 나오니까 트라우마처럼 두 번의 탈락이 떠올랐다"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구성환의 이름이 호명되고 구성환은 오토바이에 올라 가장 어려운 구간인 굴절 코스에 진입했다.

이때 구성환은 라인을 밟으며 양쪽 발을 번갈아 가며 땅에 내렸다.

이어 오토바이는 바로 탈선했고 구성환은 시작 5초 만에 점수 미달 불합격을 받았다.


세 번째 불합격에 아쉬운 구성환은 감독관에게 "한 번만 더 하면 안 될까요?"라고 읍소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구성환은 해당 무지개 스튜디오 녹화일에 네 번째 시험에 도전해 합격했다고 전했다.

김유진 기자 yourgenie@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상식 매직 4강
    김상식 매직 4강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필라델피아 리얼무토 재계약
    필라델피아 리얼무토 재계약
  4. 4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5. 5박강현 김나영 4강
    박강현 김나영 4강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