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PL] 황희찬, 다시 한 번 '시티 킬러' 도전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김나나기자]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 중인 유일한 한국인 선수 황희찬이 또 한 번 강호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존재감을 증명할 기회를 맞는다. 울버햄튼 원더러스는 오는 24일(토) 맨시티와 리그 23라운드 경기를 치르며, 분위기 반전을 노린다.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시즌 반환점을 지난 현재 울버햄튼은 리그 최하위권에 머물며 강등 위기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승점 관리가 절실한 상황 속에서 팀 공격의 중심으로 떠오른 인물이 바로 황희찬이다. 최근 리그 3경기에서 1골 2도움을 기록하며 컨디션을 끌어올린 그는 침체된 팀 공격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번 상대 맨체스터 시티는 황희찬에게 특별한 기억이 있는 팀이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2023년 9월 울버햄튼전을 앞두고 한국인 공격수의 이름을 정확히 언급하지 못한 채 'The Korean Guy'라 표현했지만, 해당 경기에서 황희찬은 결승골을 터뜨리며 맨시티의 연승 행진을 멈춰 세웠다. 당시 울버햄튼은 맨시티에 시즌 첫 패배를 안기며 리그 전체에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번에도 쉽지 않은 원정 경기지만, 흐름은 나쁘지 않다. 황희찬의 움직임과 결정력이 살아난 가운데, 울버햄튼은 다시 한 번 이변을 노린다.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공격진을 자랑하는 맨시티를 상대로 황희찬이 또 어떤 장면을 만들어낼지 관심이 쏠린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상식 매직 4강
    김상식 매직 4강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필라델피아 리얼무토 재계약
    필라델피아 리얼무토 재계약
  4. 4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5. 5박강현 김나영 4강
    박강현 김나영 4강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