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손태진 母 "딸, 3일 만에 세상 떠나" 가정사 고백

뉴시스 이종희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가수 손태진의 가슴 아픈 가정사가 공개됐다. 2026.01.17. (사진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가수 손태진의 가슴 아픈 가정사가 공개됐다. 2026.01.17. (사진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종희 기자 = 가수 손태진의 가슴 아픈 가정사가 공개됐다.

1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트로트 가수 손태진이 신입 편셰프로 합류하는 모습이 그러졌다.

이날 방송에서 손태진은 어머니와 함께 갈비찜을 만들었다. 어머니는 "내가 너 별로 혼낸 적 없지 않냐"고 말을 꺼냈다.

이에 손태진은 "혼낸 사람은 기억 못해도 혼난 사람은 기억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손태진 어머니는 "내가 아빠한테 너에 대한 불만을 이야기를 하면 아빠는 '나는 태진이가 살아있는 것만도 감사하다'고 하신다"고 말했다.

어머니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태진이와 태진이 형 사이에 딸이 있었다. 그런데 우리 곁에 온 지 3일만에 세상을 떠났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어머니는 "이후 태진이가 태어났는데 딸과 똑같은 상태였다. 뱃 속에 있을 땐 건강했는데 태어난 후 숨을 잘 못 쉬었다. 딸보다 상태가 더 안 좋아 의사가 생존율이 50%라고 했다"고 전했다.

손태진은 "태어난 후 인큐베이터에 2주 동안 있었는데 아버지가 하루도 그 곁을 떠나지 않았다고 하더라. 나중에 들었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2papers@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