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톡 언론사 이미지

명일방주, 6주년 기념 '폐허' 이벤트 실시

게임톡
원문보기
[문원빈 기자]

요스타가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서 정식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해 '폐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6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폐허' 이벤트 스테이지는 내달 13일까지 밤이 없는 거리, 카지마치 옛터, 단절의 계단 등 총 3단계로 나뉘어 순차적으로 개방된다.

또한 한정 임무를 완료하면 5성 오퍼레이터 '마츠키리'를 비롯해 '미카게 식당' 테마 가구(일부), 모듈 육성 재료, 잡담, 연예인 팬미팅 추첨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중 획득한 잡담을 소모해 '미카게 식당' 테마 가구(일부), 모듈 육성 재료, 고급 육성 재료, 용문폐, 작전기록 등으로 바꿀 수 있으며, 연예인 팬미팅 추첨권은 5성 오퍼레이터 '마츠키리' 증표, 헤드헌팅 허가증, 에포크 시리즈 판타스틱 크래프트(아스테시아)와 웨식스의 편지(멜란사)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6성 '호시구마 더 브리처[한정]', '하루카', 5성 '키치세이', '마츠키리' 등 신규 오퍼레이터 4명이 추가된다.

특히 '호시구마 더 브리처'는 초창기부터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디펜더 '호시구마'가 강화된 오퍼레이터로, 이번 이벤트 스토리를 통해 그녀의 과거 서사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와 호응이 예상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한정 헤드헌팅 '돌아오지 않는 불꽃'에서는 '호시구마 더 브리처'와 '페페', '에이야퍄들라 더 크비트 아스카', '가비알 디 인빈서블' 등을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누적 300회 진행 시 신규 6성 오퍼레이터 '호시구마 더 브리처'가 확정 지급된다.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한정 헤드헌팅 10회 뽑기가 가능한 방랑객의 노래 헤드헌팅 허가증이 제공되며, 매일 한정 헤드헌팅 1회와 합성옥 뽑기 2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3월 2일까지 접속 보상으로 6성 오퍼레이터 '사리아', '백파이프', '에이야퍄들라', '수르트' 중 1명을 획득할 수 있는 고급 특별 채용 이벤트 허가증 1장과 컬렉션 자유 선택권 1장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누적 10일 출석 시 이벤트 테마 가구, 합성옥, 모듈 데이터 칩 등이 지급되며, 6주년을 기념한 역대급 수준의 풍성한 보상이 마련됐다.

이 밖에 오는 23일부터 내달 8일까지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 3층 브이스퀘어에서는 6주년 기념 '겨울의 초대장'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현장에서는 공식 굿즈 판매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카페, 코스어 촬영 이벤트, 네컷사진 촬영, 카드 커버 및 컬러 네임 스티커 제작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로 방문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