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안재현, 이혼 6년차인데…'싱글라이프' 고민 털어놨다 ('홈즈')

MHN스포츠 민서영
원문보기


(MHN 민서영 기자) 배우 안재현이 50대 싱글라이프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았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30대 싱글남 의뢰인을 위한 집 찾기 임장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끝써티' 39세 돌싱남 안재현과 '영포티' 싱글남 김대호는 의뢰인의 로망 하우스를 찾기 위해 서울로 임장을 나섰다. 두 사람은 다양한 싱글남들의 집을 직접 방문하며 각기 다른 로망과 현실을 비교했다. 특히 이날 '홈즈'에서는 의뢰인의 로망 하우스로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고급주택이 등장했다. 한강뷰로 유명한 초고가 아파트인 이 곳은 대형 평수 외에도 1인 가구를 위한 소형 평수도 존재했다.

안재현은 "예전에 힘들 때 이 아파트를 바라보며 '언젠가 저 집에 살아봐야지'라고 생각했다"라면서 "50대 싱글 라이프일 때 이곳에 살 수 있을까 상상했다"라면서 솔직한 과거의 생각을 털어놓았다.

이에 김숙은 "왜 50대에도 싱글이라고 생각하냐"라고 묻자, 안재현은 "그게 마음이 편한 것 같다"라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이혼한 과거를 자조적으로 '셀프디스'하며 아무렇지 않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들은 또 다른 집을 둘러보던 중, 결혼 후 달라진 삶을 언급한 장동민의 발언에 분위기는 한층 가벼워졌다. 장동민은 "총각 때는 집을 마음대로 꾸몄지만 결혼 후엔 아내에게 다 맡기게 됐다"라면서 다소 로맨틱한 발언을 했다. 이에 양세형은 "언제든 돌아오라"라는 농담을 던졌다. 이때 안재현은 "아니다. 돌아올 필요 없다"라면서 단호하게 받아쳐 폭소를 유발했다.


안재현은 지난 2020년 배우 구혜선과 이혼하며 항간을 떠들썩하게 한 바 있다.

사진= MHN DB, MBC '구해줘! 홈즈'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