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성철 "하트 포즈 요청? 뭐가 그렇게 어렵다고" 소신 폭격 (유인라디오)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배우 김성철이 '하트 포즈 요청'에 대한 소신을 전했다.

16일 유튜브 ‘유인라디오’에서는 “김성철은 whY 화가 났을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게스트로 김성철이 등장한 가운데, "연기를 왜 그렇게 잘하는 건가"라는 질문에 답했다.

김성철은 "모르겠다. 저는 무슨 일이든 간절함이 중요한 거 같다. 이걸 어떻게 해야지 보다는, 일에 대한 간절함인거 같다"라고 겸손히 말했다.

이에 유인나가 "매년 유지가 되고 있나"라고 묻자, 김성철은 "더 세지는거 같다. 저도 진짜 신기하다. 보통 ‘초심을 잃었다’, ‘겸손해야 한다’고 하던데, 오히려 저는 데뷔하기 전에, 어렸을 때 안 겸손했다. 살다 보니까 점점 겸손함과 미덕을 배워가면서 ‘어렸을때 차라리 그래서 다행이다’ 싶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김성철은 '왜 이렇게 귀여운 거냐'라는 질문에는 "저는 사실 섹시하다는 말을 듣고 싶다. 하지만 귀엽다고 해주시길래, 인정하기로 했다. 하지만 일부러 하는 애교는 없다"라며 해명했다.


유인나가 "사실 집에가면 애교 진짜 많을 것 같다"라며 "혹시 주먹 비비면 거기서 빵 냄새 나는 것 알고 있나"라며 애교 포즈를 유도했다.

그러자 김성철은 "제가 눈치 빠르다고 그러지 않았나. 바로 하는 것"이라며 곧바로 꽃받침 포즈를 했고, "이게 뭐 어려운 것도 아니고. 저는 기자분들이 하트 해달라고 하면. 바로 한다. 이게 뭐 어렵다고"라고 자신감을 내비쳐 눈길을 끌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유튜브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