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시언♥서지승, 2세 임신 축하파티…박나래는 없었다[이슈S]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오래 기다린 2세를 드디어 임신한 배우 이시언 서지승 부부의 축하 파티에 '나혼산' 인연이 총출동했다. 그 곳에 박나래는 없었다.

14일 이시언은 유튜브 채널 ‘시언’s쿨’을 통해 ‘사랑하는 독거청년들 불러서 파티했습니다. 중대 발표! 이시언 아빠 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는 최근 임신 소식이 전해진 부부의 축하 파티 영상. 기안84, 한혜진, 안보현, 덱스 등 이시언이 예능 등 활동을 통해 인연을 맺은 지인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시언은 "제가 아주 친하다고 생각하는, 그중에서도 크리스마스를 외롭게 보낼 것 같은 독거 청년 4인을 위해 파티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지인들이 대거 출동한 가운데, 최근 갑질 의혹과 횡령 의혹, 불법의료 의혹 등에 휩싸인 박나래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의혹 속에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한 박나래는 최근 두 차례에 걸쳐 경찰 조사를 받은 이외에는 대외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서지승은 예비 아빠가 된 뒤 달라진 남편 이시언의 모습을 귀띔해 파티 참석자들을 놀라게 했다. 매일 서지승의 안마를 해주고 부탁하고 시키는 것 모두를 해준다는 것. 서지승은 "오빠가 다른 사람이 됐다"면서 "이렇게 다정다감하고 착한 사람이 없다"고 기뻐했다.


한편 이시언과 서지승은 2018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오다 2021년 12월 25일 결혼했다. 지난달 이시언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부부의 임신 소식을 공식화 한 바 있다. 이에 이들은 결혼 4년 만에 임신, 내년 부모가 된다.


이시언은 지난 2025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를 통해 베스트 엔터테이너 상을 품에 안은 뒤 아내 서지승의 임신을 언급한 바 있다.

그는 "집에 계시는 아내 분께서 저의 2세를 갖고 계시다, 아니 키우고 있다, 자라고 있다. 감사드리고 복덩이인 것 같다"고 밝혀 많은 축하를 받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주장
    북한 무인기 주장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안세영 인도 오픈 4강
    안세영 인도 오픈 4강
  4. 4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5. 5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