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박명수, 母 한 명 더 있었다…"저도 모르게 보자마자 '엄마'라 불러" ('라디오쇼')

MHN스포츠 김유표
원문보기


(MHN 김유표 기자) 개그맨 겸 라디오 DJ 박명수가 '엄마'라고 부르는 인물에 대해 밝혔다.

16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검색N차트' 코너가 꾸려졌다. 이날 출연한 방송인 전민기는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 방송인 이금희와 함께 출연했다고 밝혔다.

박명수는 이금희의 이름을 듣자 반가운 반응을 보이며 "저는 이금희 누나를 너무 좋아한다"며 "누나는 (저에게) 그냥 거의 테레사 수녀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전민기 역시 이금희의 인성을 칭찬하며 "인사를 갔는데 우리 엄마보다 더 반갑게 맞아주셨다. 진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전민기에 이어 한술 더 뜬 박명수는 "저도 처음에 (이금희를 봤을 때) '엄마'라고 그랬다. 너무 (인간적으로) 좋았다"며 이금희의 남다른 면모를 칭찬했다. 박명수는 "이금희는 어딜 가든 꼭 먹을 걸 한번씩 나눠주셔서 저축을 못하신다더라"라고 말하며 이금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전민기가 박명수와 이금희의 나이 차이를 언급하며 "많이 안 나지 않으시냐. 한두 살 차이 아니냐"라고 말하자 박명수는 웃음을 터뜨리는 모습으로 청취자들을 웃게 했다.

한편 오는 21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 '말말말 말하는 대로!' 특집에는 이금희, 염경환, 구혜선, 전민기가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MHN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