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김연아♥' 고우림, 기쁜 소식…네 번째 정규앨범으로 돌아온다

MHN스포츠 김해슬
원문보기


(MHN 김해슬 기자)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신곡 '넬라 노테' 발매를 예고했다.

포레스텔라는 지난 12일부터 4일간 공식 계정을 통해 네 번째 정규앨범 '더 레거시'의 두 번째 선공개 싱글 '넬라 노테'의 개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에서 포레스텔라는 골드 자수와 실크 타이로 포인트를 준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소화하고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배두훈, 강형호, 조민규, 고우림은 절제된 분위기 속 각자의 개성을 담아낸 표정 연기로 섬세한 감성을 예고했다.

액자를 활용한 유니크한 구도와 정교한 연출은 포레스텔라만의 고급스러운 카리스마와 멋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4인 4색 서로 다른 매력을 녹이면서도 조화로운 비주얼 시너지의 품격 있는 컷을 완성한 포레스텔라가 신곡으로 어떤 깊이 있는 메시지를 전할지 기대가 높아진다.

정규 4집의 첫 선공개 싱글 '스틸 히어'에 이어 새롭게 공개되는 이번 수록곡 '넬라 노테'는 글로벌 명곡이자 포레스텔라의 정규 1집에도 수록된 '그대가 알지 못하는 사랑', '마이 에덴'의 작곡가 안드레아 산드리가 작사, 작곡한 이탈리아어 크로스오버 곡이다.

포레스텔라는 완성도 높은 오리지널 신곡으로 정규 4집을 완성, 앨범과 동명의 2025-26 콘서트 '더 레거시'에서 신곡 무대를 직접 공개하며 음원과 라이브를 아우르는 귀 호강을 선사하고 있다. 오는 17일과 18일 개최되는 '더 레거시' 대구 공연에서는 '넬라 노테'를 음원보다 무대로 먼저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예상치 못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포레스텔라의 새해 첫 신곡이자 정규 4집의 두 번째 선공개 싱글 '넬라 노테'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를 전후로 포레스텔라는 17일과 18일 대구 엑스코, 2월 7일과 8일 부산 벡스코에서 2025-26 단독 콘서트 '더 레거시'를 이어간다.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은 지난 2022년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달달한 신혼생활을 이어가고 있음을 공개하며 이목을 모았다.

사진= MHN DB, 비트인터렉티브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