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결혼' 28기 영철, ♥28기 영자에 통 큰 외제차 선물…"'나솔' 출연료도 다 줘" (촌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나솔' 28기 영철이 곧 아내가 될 28기 영자에게 프러포즈 선물을 준비했다.

16일 '나는 SOLO',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공식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는 '[촌장전] 28기 영철이 영자에게 주는 결혼 전 마지막 선물은? //ep15'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서는 결혼을 앞둔 '나솔' 28기 영철, 영자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장거리 돌싱, 유자녀라는 벽을 넘어서서 임신 소식과 함께 결혼을 결정한 두 사람은 계류유산이라는 아픔을 겪었지만, 아픔을 회복하고 다시 결혼 준비에 열심이라고 밝혔다.

제작진은 결혼을 앞두고도 반지 없이 허전한 영자의 손에 주목했고, 영자는 "피아노 치기도 하고, 반지를 원래 안 낀다"고 밝혔다. 영철 역시 "프로포즈 선물은 안 했다. 원하는 걸 사 주겠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영철은 "('나는 솔로') 출연료 받은 걸 전액 다 영자한테 줬다"고 알렸고, 영자는 "저 출연료 2배 받았다"며 기분 좋은 웃음을 지었다.


영철은 "내 여자 찾으러 갔는데 돈까지 받는 게 맞나 싶었다. 나는 이거 안 받아도 되니까 영자를 위해서 주자 생각하고 줬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영철은 영자를 위한 프로포즈 선물로 외제차를 선물해 눈길을 끌었다. 영철은 "어떻게든 집을 하려고 했는데 영자 님이 극구 말렸다. 그 마음이 너무 고마워서 '차를 사 줄까' 했었다.

영자는 "나한테 이렇게 해 주는 사람을 만나는 게 쉽지 않다. 누군가한테 마흔이 넘어서 뭔가를 표현한다는 것 자체도 좋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편, '나는 SOLO' 돌싱 특집 28기에서는 상철·정숙, 광수·정희, 영철·영자, 영호·옥순 네 커플이 현재까지 교제 중이다. 상철과 정숙은 지난해 12월 28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고, 영철과 영자는 오는 1월 17일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사진=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